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믹서기 추천: PHILIPS(필립스)주서 믹서기

안녕하세요!

 

자취방에 믹서기를 두니까 한번씩 갈아먹을 때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믹서기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필립스 제품이고

제품명은 주서믹서기 모델명은 HR2051 입니다!

 

제가 받은 거라서 가격은 자세히 모르겠고

인터넷에 쳐보니까 2만원대에서 3만원대까지 가더라구요

 

2,3 만원대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인 거 같아요!

 

믹서기 박스 앞부분!

반대 부분!

다양한 언어로 제품 설명이 돼있습니다

 

옆에 부분은 이렇게 과잉 보호 장치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박스 포장 위에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그림이 표현하는 건 해석하기 어렵네요,,,ㅎㅎ

 

 

 

드디어 박스 포장을 뜯었습니다!

제품 설명서와 함께 제품이 들어있는데

포장이 잘 돼있어서 파손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이렇게 제품들이 개별 포장 되어있습니다

 

정리하면 이렇게!

 

드디어 믹서기가 생겼다!

저는 주로 과일 우유 갈아 먹을 때 자주 사용해요!

냉동 블루베리랑 딸기, 바나나 사서

블루베리+바나나

딸기+바나나

우우랑 같이 갈아먹으면 진짜 꿀맛!!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인데 

제품 기능에 대한 내용 같아요!

 

오홍 이렇게 갈아먹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참고참고

 

 

*소리주의*

(1~3 크기로 해주세요!)

 

믹서기 사용해봤어요!

 

갈리는 건 진짜 잘 갈리고

조작 방법도 쉽고

설거지 할 때도 안 달라붙고 잘 씻기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소리가 쪼금 많이 많이 큽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너무 아침이나 밤에는

옆집 눈치 보여서 사용을 안 하려고 하고 있어요!

 

 

그래두 갈리는 건 진짜 잘 갈립니당!

저건 다이어트 한다고

양배추랑 바나나 갈아서 먹었어요 ㅎㅎ

 


 

믹서기 집에 하나 있으면 

삶의 질이 올라가는 거 같아요!!!

 

저는 주스 갈아먹을 때만 

사용하고 있는데 그 외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 같아요!

 

그럼 이렇게 제가 추천하는 믹서기 제품은

필립스 제품에 주서믹서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