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10대 여학생 생일선물 추천, 졸업 선물 추천}: 인형 꽃 바구니/인형 꽃다발/졸업 꽃다발

안녕하세요~ Happy new year 입니다 ㅎㅎ
새로 맞이한 2022년,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다시금 새해 목표로 블로그 쓰기를 정하고서
이제야 다시 펜을 잡았네요 ^ ^ . .

사실 너무 할 게 없어서 뭐라도 하고 싶었거든요 하하
올해는 부담없이 쓰고 싶을 때 쓰려구요

여러분의 새해 목표도 달성되길 바라면서
2022년 첫 글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케어베어

한때 케어베어의 귀여움에 빠져서 핑크색 케어베어를 충동적으로 구매했었는데요!
그 뒤로 너무 만족해서 다른 색깔 케어베어도 가지고 싶더라구요

그치만 인형치곤 가격이 좀 있어서 하나 더 사기엔 조금 고민이 됐는데,
마침! 친구가 제 생일날 케어베를 선물로 줬어요 ㅠㅠㅠㅠ
진짜 너무 놀라가지고 아니 너 내 취향을 어떻게 이렇게 딱 아냐며 인스타에도 자랑하고 했었는데 ...

 

요즘은 생일 선물을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많이들 주고 받잖아요?
저도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았고,

가격을 보니까 22,900원이네요


케어베어 말고도 다양한 캐릭터의 인형들이 있어요!

 

19곰 테드

생일테드(빨강) / 생일테드(분홍) / 생일테드(연두) / 생일테드(노랑)
노랑후드테드 / 초록후드테드 / 빨강후드테드 / 케이크테드

케어베어

케어베어분홍 / 케어베어노랑 / 케어베어보라 / 케어베어민트
트루하트베어 / 체리블라썸베어

산리오

쿠로미 /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 폼폼푸린
쿠로미하트 / 마이멜로디하트 / 시나모롤하트 / 폼폼푸린하트
쿠로미학사모 / 마이멜로디학사모 / 시나모롤학사모 / 폼폼푸린학사모
키티캔디 / 키티요술봉 / 키티병아리 / 키티슬리핑

리코

리코하트(분홍) / 리코하트(보라) / 리코하트(노랑) / 리코하트(빨강)
리코당근 / 리코캔디 / 리코생일티셔츠(분홍) / 리코생일티셔츠(노랑)
리코초코과자 / 리코후드(분홍) / 리코후드(보라) / 리코후드(노랑)
리코발레리나 / 리코생일케이크 / 리코도넛 /리코당근케이크


우와... 나열하고 보니까 굉장히 많네요?
제가 받았을 땐 이렇게까지 많진 않았는데,
아마 제품이 인기가 엄청 많아져서 종류가 더 늘어난 거 같아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형 꽃다발 치시면 사진 속 제목으로 '데이앤모어' 제품 확인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게 캡쳐해서 들고오면 안 될 거 같아서 이렇게 나열했는데 사진으로 보면 굉장히 귀여운 인형들이 많아요!!!!!!!!

제품은 이렇게 큰 박스에 포장이 돼서 와요~
꼼꼼하게 포장을 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저는 3일 이내에 수령했던 거 같고,
영업일기준 1-5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인형은 입고와 함께 검수, 소독 작업 후에
제작되어 발송된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귀여운 케어베어...
그때 분홍색 살 때 분홍색이라 보라색 고민했어서
고민없이 바로 '케어베어보라'를 선택했습니다!

보니까 지금은 트루하트베어랑 체리블라썸베어가 새로 생긴 거 같던데,
트루하트베어도 저번에 인스타에서 광고를 하길래
사려다가 그때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 돼서 못 샀었는데
트루하트베어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인형으로 나왔던 기억이 있어요!

트루하트베어가 생긴다면...
제가 똑똑한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빌고 싶네요 촤하핫

 

이게 작년 거라 지금은 바뀌었겠죠? ?
이렇게 명함이 같이 온답니당

아 그리고 제가 받았을 때는 없었는데,
지금은 'LED 와이어 전구'를 증정품으로 주고 있어요!
선물후기 보니까 선물 상자 안에서 빛을 비추는데
인형에 무드를 추가했더라구요 하하

 

 

아 구성품은!

정품 캐릭터 인형 + 투명 윈도우 쇼핑백 + 인형꽃 3송이 + (증정)LED 와이어 전구


꽃 3송이 색깔은 랜덤이고,
저 꽃들도 비싸게 파는 곳들 많이 봤는데
이렇게 같이 구성해서 주니 넘넘 감사할 따름!

 

인형을 좋아하는 상대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선물!
아직 선물을 정하지 않으셨다면
인형 꽃다발 혹은 인형 꽃바구니를 추천합니다!


그럼 다들 따뜻한 한 해 보내시고,
새해 목표를 정할 때 꿀팁을 드리자면
기간을 정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정하라!
ex) 다이어트를 할 거야! -> 6월 30일까지 10 키로를 감량할 거야!

저는 계획 없이 사는 게 올해 목표라서 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