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

다이소 쇼콜라 에스프레소 초콜릿 (CHOCOLAT ESPRESSO) 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소에 갔다가 눈에 띄는 물건을 발견했어요.

CHOCOLAT ESPRESSO

초콜릿으로 된 에스프레소라길래 궁금증에 사 봤어요 ㅋㅋ

생소하니까 내가 한 번 사 보고 블로그에 리뷰를 써서 알려주자!

라는 마음으로 크크

 

가격은 1,500원이고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음... 유통기한이 2022년 9월 1일까지인 거겠죠?

아마 이걸 1월말인가 2월초에 샀으니까 넉넉한 편이네요!

 

영양성분도 이렇게 나와있답니다

 

 

아이템명이랑 제품명이 있는데... 어떻게 다른 걸까요?

아이템명은 쇼콜라 에스프레소 초콜릿이고

제품명은 미에스코 프랄린 에스프레소 초콜릿이라고 적혀있네요?

음 브랜드명인가!

 

제가 이런 데에 지식이 없어서 그런데 

유전자변형대두가 뭘까요?

 

유전자를 변형 시키는 거면

좀 위험한 녀석인 거 같은데... ㅠ

 

에잉 괜히 먹었나

갑자기 쪼금 무섭네요 ㅜ.ㅜ

 

그래도 일단 먹은 거 리뷰는 마쳐야져...

 

근데 since 1853이라고 되어 있는데 

오... 좀 오래 됐네?

 

포장 뜯는 건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네 개의 초콜릿 에스프레소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뜯어 먹을 수 있는 사탕 모양으로 돼 있네요

 

 

왕관 모양이 쓰여 있는 반원 모양의 초콜렛!!

 

먹는 방법이 따로 안 적혀 있어서 제 마음대로...

일단 컵에 초콜릿을 하나 넣고!

 

뜨거운 물을 부었더니 이렇게... 

초콜릿이 녹으면서 안에 있던 액체가 나왔어요

저런 걸 뭐라고 부르더라...

 

고체 초콜릿이 빨리 안 녹아서 저어줬어요!

 

음... 맛은 뭐랄까...

밍밍한... 초콜렛 물...?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초콜렛 하나를 더 넣기 위해 포장을 뜯었습니다 ㅎ

안에는 이렇게 액체로 된 초콜릿 에스프레소가!!

 

우유도 넣고 초콜렛도 하나 더 넣어봤어요

음... ㅋ 그래도 잘 모르겠는 맛이네요

 

그리고 위에 기름 같은 게 둥둥 떠다니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두 개는 그냥 초콜렛처럼 먹었슴니다

 

뭐랄까 호기심으로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한다!

유전자변형대두도 포함될 가능성 있다고 하니 추천하진 않는다!

라는 리뷰를 남기고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1일 1포스팅 도전해 보려구요 ㅎㅎ!!!

게을러서 꾸준히 못했지만 언제나 다시 시작하는 나... 파이팅...!

같이 하실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