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

배스킨라빈스 베라 맛 추천: 이달의 맛 리뷰!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아이스 로아커)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이제 겨울에서 봄이 되고 있는데요.
겨울엔 추워서 못 먹다가
날이 좀 풀려서 갑자기 확 땡겨서
배스킨 라빈스를 먹어서 리뷰하게 됐습니다.

3월 이달의 맛은 초코랑 딸기가 있더라구요.
맛있어 보여서 바로 담았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는 배스킨 라빈스...!!!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쿼터예요.

원래는 파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3600원만 더 내면
쿼터로 사이즈 업 가능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건 못 참져 ㅎ
바로 사이즈업 해서 12,500원 결제했습니다.

3월 미스터리핑크 봄혜택...?
뭐 이렇게 영수증에 적혀있네요! ㅎㅎ

제가 선택한 네 가지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로아커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찰떡 콩떡

'아이스 로아커'와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가
이달의 맛이에요.

아이스 로아커!!!

초코 헤이즐넛 아이스크림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에
초코 코팅로아커와 헤이즐넛 초코 리본이
어우러진 제품

제가 사실 단 걸 잘 못 먹거든요.
그래서 베라의 엄마는 외계인도 몇 스푼 먹고 마는데
와우 이건 진짜 넘넘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계속 손이 가는!!!
저는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보다 아이스 로아커가
훨씬 맛있었어요.

담으로 찰떡 콩떡
이것두 첨 보는 건데 무슨 맛인가 하고 선택했어요.

찰떡 아이스크림, 콩고물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인절미 떡과 흑임자 볼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우와 이게 작년 가을에 출시된 맛이네요.
맛은 콩고물이랑 찰떡 이런 맛이 나고
찐뜩 꾸덕 하면서 떡이 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으면서 맛도 굿!!!

베라 사면 꼭 선택하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말해모해 맛.
블루베리와 딸기로 상큼함을 더한
치즈 케이크 한 조각

저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또는 사랑에 빠진 딸기
둘 중 하나는 꼭 선택해요!

부드럽게 달달한 맛!


마지막으로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와 이거는 꾸준히 사랑받을 맛이에요.

딸기 우유 맛 아이스크림에
오레오 딸기 크림 쿠키가 가득!

오레오 쿠키 앤 크림도 진짜 맛있는데
거기에 딸기 우유 맛 아이스크림이라니...
이건 진짜 한번 맛 보셔야 해요.
넘넘 맛있어서 아껴먹은 맛...

오랜만에 먹어본 베라의 맛 선택은 훌륭했다!
마침 이벤트로 네 가지 맛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


여기 네 가지 맛 모두 추천하니까요!
새로운 맛을 먹고 싶으시다면 믿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어... 개인적으로는!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아이스 로아커 > 찰떡 콩떡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