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

[투썸 플레이스 메뉴 추천] 아이스바닐라라떼/치즈크럼블딸기쉐이크/그뤼에르치즈무스 (+투썸하트앱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슬슬 풀리고 있네요.

저는 봄 날씨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따뜻해지는 계절. 그리고 시작의 계절!

봄이 오면 한 해가 시작되는 것처럼
설레는 느낌이 있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주말에 날씨가 좋아 산책을 갔다가
투썸 플레이스가 있길래 한번 들렸어요.

출입문에 남주혁 님이 반겨주더군요~

요즘 스물다섯, 스물 하나 보는데
어쩜 그렇게 잘생긴 건지...
스타트업 때도 엄청 잘생겼었는데
더 잘생겨지는 게 가능하구나... ㅠㅠ
하여튼 기분 좋게 입장...!

제가 산 메뉴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치즈크럼블딸기쉐이크
그뤼에르치즈무스

이 세 가지입니다!

아이스바닐라라떼(R) 5,500원
치즈클머블딸기쉐이크(R) 6,300원
그뤼에르치즈무스 6,200원

총 18,0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 보고 살짝 놀랐어요... ㅎㅎㅠ

투썸에서 무슨 적립 스탬프가 있더군요.
구매 시마다 쌓이는 하트로 무료 커피!
무료 케이크를! 지금 투썸하트앱 가입하세요.

커피는 안 좋아해서 넘어갈라고 했는데
케이크는 못 참져 ㅎ
당장 가입해서 직원 분께 여쭤 봤더니
다시 적립해 주셨어요!

스마트폰에서 '투썸하트' 다운받아서
회원가입하고 3천 원이 기본으로 스탬프 하나
1만 원이 되면 하나씩 더 추가가 돼요.

저는 18,000원이라 2개!
2천 원 더 먹었으면 3개가 찍혔겠죠?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커피를 줘요!

다시 케이크로 돌아와서
제가 산 케이크는 그뤼에르치즈무스입니다.

아마 생소하신 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
저도 이번 기회에 처음 먹어봤어요.

이 케이크는 지지대처럼 포장이 두 번 돼 있어요.
무스라서 그런가?

맛은 처음에 살짝 쓴 맛이 있었는데 이건 뭔지 모르겠고,
맨 위에는 바닐라 시트?? 그리고 밑에는
치즈 무스랑 오레오 쿠키가 있어요!

투썸에서 유명한 '아이스박스' 맛이랑
비슷한데 그것보단 덜 단!

그리고 저 빨강 거 저건 뭔지 모르겠는데
먹지 마세요... 맛없어요 ㅠㅠ
케이크는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제가 먹은 게 아닌데,
블렌드를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SWP. 디카페인

있는 줄 모르고 가만히 있다가 고르라길래
당황해서 중간에 있는 아로마노트 골랐어요.

신 메뉴인!
치즈크럼블딸기쉐이크!

위에 이렇게 생크림 위에
딸기가 예쁘게 올려져 있답니다~

보이시나요?
저 진~한 딸기 빛.
딸기 쉐이크는 맛있는 곳이 잘 없는데
약간 인위적인 맛 나고 ㅠ

근데 투썸 치즈크럼블딸기쉐이크는
진짜 딸기를 왕창 갈아 넣은 것 같은 맛...
꾸덕꾸덕하고 ㅠㅠ

위에 과자 같은 것도 넘넘 맛있어요!!!
바삭하게 먹어도 맛있고,
쉐이크에 녹아 눅눅하게 먹어도 맛있고!

치즈크럼블딸기쉐이크... 짱!

근데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제가 포장을 해서 왔는데 뚜껑 마개가 없었던 점 ㅠㅠ
들고 오는 동안 먼지가 들어갈까 걱정했던...

그리고 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컵 홀더!
딸기 딸기 천방지축해 보이고 귀엽고 좋네요.


투썸 리뷰는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한 주 행복하게 보내시고,
올 한 해 멋진 일들로 가득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