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짱구는 못 말려 :액션 가면 시계: 자! 일어나거라 음하하하하~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봄 만끽하고 계신가요?

창문 타고 들어오는 바람이

제 기분까지 말랑말랑하게 해 주네요

역시... 이게 봄이지

 

 

아침에 깨자마자 휴대폰으로 시간을 확인하는데

퍽 눈이 아파 시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참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구경하다가

굉장히 귀여운 시계를 발견해 버렸지 뭐예요?

 

 

액션 가면 시계!

'짱구는 못 말려' 아시나요?

 

5살인 말썽꾸러기 짱구가

제일 좋아하는 액션가면!

 

실제로 애니메이션에서 이 시계였는지는

본 지 오래되어 기억이 잘 안 나네요.

그렇지만 짱구는 못 말려 느낌 물씬~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배송은 2~3일 정도 걸렸어요.

안전하게 도착!

 

상품 설명 보니까

짱구는 못 말려 원작에서 짱구가 쓰는

액션가면 알람시계를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네요!

 

AA 건전지는 별도로 구매해주셔야 해요.

 

그 외에 사용방법은

건전지 넣고 시간 조절하는 부분이 쉬워서

시간 조절해 주시면 되고,

 

알람은 시간 조절 옆에 똑같이 생긴 거 있는데

그걸로 맞춰 주시면 돼요.

 

6시에 일어나고 싶으신 분은 6 숫자 위에

6시 30분에 일어나고 싶으신 분은

6과 7 사이에 해 두시면

액션가면이 융통성 있게 깨워준답니다ㅎㅎ

 

뚜둥!

액션가면 시계

예에!! 엄청 갖고 싶었는데...!!!

실물로 보니 더 귀엽네요.

 

왼쪽이 시간 맞추는 것

오른쪽이 알람 맞추는 거로

알람 표시 그림이 작게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위에 "A"는!

안 눌러져 있으면 알람이 작동하고

눌러져 있으면 알람이 작동하지 않아요.

 

밤에 누르지 않은 상태로 자면

알람이 울리고, 알람을 끄려면 A를 누르시면 돼요!

 

그리고 조명 그림 옆에 버튼이 하나 있잖아요?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불빛이 켜져요.

계속 켜져 있는 게 아니고

누르는 동안만!

 

그래서 밤이나 새벽에 어두울 때

잠깐 시간 확인하는 용도. 

 

알람은 액션가면이 깨워줘요.

자! 일어나거라!

음하하하하

음하하하하

음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

안 일어날 수가 없어요

소리도 적당히 커서

알람 시계로 딱!


시계 찾고 있다는 분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액션가면 시계!

 

한 가지 불편했던 점

무소음 시계인데 "똑딱"거리는 소리는

안 나는데 그래도 시계가 돌아가는 소리는

들린다는 점 ㅠㅠ 

 

밤에 불 끄고 누우면 지직 소리 나는데

뭔가 했는데 분침 돌아가는 소리더라고요...!

그래도 신경 끄면 또 괜찮은 정도의 소음.

 

그래서 짱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가격의 시계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아침에 잘 일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