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튼살 방지 크림 추천 '참존 마유크림 엑스트라 골든 컴플렉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부쩍 풀렸네요.
이제 패딩을 입고 나가기엔 더운 날씨...


겨울엔 집에만 있다 보면
운동량이 떨어져 살이 찌기 쉽다고 하는데요.

어우 저도 작년 겨울에 먹기만 하고 운동을 안 해서
옆구리랑 다리 이곳저곳 간지럽고
뭔가 살이 트는 느낌이 들길래 무서워서
튼살 방지에 효과가 좋다는 마유크림을 샀었습니다.


참존 마유크림 엑스트라 골든 컴플렉스

가격은 9500원 정도이고,
70ml 용량입니다.

황금 마유가 전하는 피부 보습의 힘!

청정지역인 캐나다산 마유
리얼 골드 성분이 함유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참존 마유크림의 효능으로는
1)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2)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순도 99%의 리얼 골드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아침 저녁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피부결을 따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세요.


이렇게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서,
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장을 벗긴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골드색!
통이 엄청 고급져요.

저는 튼살 때문에 산 거라
얼굴 말고 피부에 발라줬어요.

한 통을 거의 한 달 만에 다 썼던 것 같은데,
사실 튼살이 조금 나있던 상태에서 바른 거라
더 이상의 튼살이 생기는 걸 방지해줬지 않을까 생각해요.

유통기한은 넉넉히!
작년에 산 거니까 1~2년 정도 있네요 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마유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마유크림을 옛날에도 써 봤었는데
투명 통에 분홍색깔 마유 크림...!

근데 그 제품은 기름기가 많아서
손에 묻으면 씻기 어려웠었어요.
근데 이 제품은 로션처럼 바를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참존 마유크림이 마유크림 중에서 꽤 유명한 제품인데
말 기름인 '마유'가 들어있어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탱탱하게 만들어줍니다.

순도 99% 리얼골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 탄력과 안티에이징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악건성이신 분들이 쓰기 좋은 제품으로,
보습감이 좋고 쫀쫀한 제품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 많이 하지만
보통 나이트케어로도 많이 사용해요.
여드름 피부에는 추천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전 얼굴이 아니라 몸에 발랐지만
얼굴에 바르면 더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얼굴에 발라서 관리해야겠어요!


그럼 이렇게 참존 마유크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