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로그먼트 인생네컷 앨범 리뷰 {3가지 디자인 및 선물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젊은 층들 사이에선 인생네컷이 유행이죠?

저도 친구랑 만날 때마다 인생네컷, 포토이즘, 하루필름 등등...

꼭 찍곤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사진을 보관하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마침 인생네컷 앨범이 있다고 하여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즘은 인생네컷 앨범 브랜드가 많은데,

저는 작년에 "인생네컷 앨범"을 쳐서 나온

상위에 있던 제품 + 후기가 많은 제품이었던

 

'로그먼트'

 

에서 구매했습니다!

 

로그먼트의 가치가 '기록과 치유의 시간'이어서

홈페이지에도 또 포장 박스에도 적혀져 있습니다.

 

로그먼트!

지금은 한 제품 리뷰만 6천개에 달하네요.

 

포장을 열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돼서 와요.

 

 추억을 기록하여 치유한다. 

예쁜 뜻이 담겨져 있네요.

 

Eternal moment

 

Eternal: 영원한, 끊임없는

moment: 순간, 때

 

뒷편에는 이렇게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제품은 3가지입니다.

모먼트- 살몬핑크

이터널모먼트- 살몬핑크, 퍼플

 

두 제품의 가격은 10,800원으로 동일하고

모먼트 제품은 선물 포장을 추가하여 11,600원!

 

배송비는 15,000원 이상 시 무료 배송이라

저도 살 때 두 개 같이 사거나 친구랑 같이 사요.

배송비 넘 아까운 것 ㅠㅠ

 

 

모먼트 살몬핑크 이거는 

친구 생일 선물 주려고 구매했고,

옵션에 있던 선물 포장을 하였습니다!

 

짠!

오 생각보다 예뻐요!

리몬 띠도 예쁘고 묶여진 리본 모양도 예쁘고.

 

뒤에도 이렇게 깔끔하고 예쁘게!

 

두 개를 비교하자면 이렇게~

선물 포장은 800원 추가하면 가능합니다!

 

이제 제 거 이터널 모먼트 살몬핑크랑 퍼플!

 

이터널 모먼트는 색상이

살몬핑크, 레드, 블랙, 퍼플, 민트

이렇게 다섯 색상이 있습니다.

 

지금은 살몬핑크, 퍼플, 블랙, 민트

이렇게 네 가지 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마지막 색상인 레드를 사고

다른 제품도 사봐야겠네요!

 

포장랩을 뜯으면 이렇게 광나는 게 없어집니다.

포장을 안 뜯은 퍼플이랑 비교하면 차이가 좀 나죠?

 

둘 다 뜯었어용!

광이 안나고 화장품으로 치면 매트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제품이 더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안에 이렇게 부직포가 붙여져 있습니다.

 

사진을 붙이실 때는 이 부직포를 떼고 붙이시면 되고,

인생네컷을 붙이실 때 두 개 붙일 수 있는 사이즈거든요!

 

근데 만약 하나씩 붙이실 때, 

저는 하나 붙이고 부직포를 가위로 반을 잘라서

옆에 붙여두고 나중에 다시 떼서 사용했어요!

 

잘못 붙여도 다시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어서 편한데

한번 그렇게 했다가 보니까 

사진에 이렇게 주름이...

제가 너무 막 뜯었나 봐요......

 

다음엔 살살 붙였다 뗐더니 주름은 안 생겼어요!

사진은 소중하니 혹시나 참고하시길 바라며!

 

 

 예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