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카카오톡 선물하기 “쁘띠쁘띠” 파자마 리뷰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ᴗ͈ˬᴗ͈)⁾⁾⁾ 

오늘은 집에 와이파이가 안 돼서
폰으로 쓰게 됐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은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 1포스팅을 위하여!

 

오늘은 제가 작년에 받은 파자마입니댜
사실 작년에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만 찍어둔 게 많아요 ㅎ ㅜ
행동으론 못 옮기고…ㅜ

그래듀 지금이라더 하는 게 어디야 ㅎㅎ

요 친구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파자마를 치면 상위 제품들에 항상 속해 있는
 “쁘띠쁘띠” !! 

저는 친구한테 선물을 받았고,
‘봄신상 데일리 패턴 파자마’
그대로 쳐 봤는데 지금은 저 제목으론 없더라고요.

역시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빠른 배송…

비닐 포장이 돼서 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파자마는
“[긴팔 set] 라인 타탄 체크 파자마 (Coral)”
입니다.

포장지가 공주 같고 귀엽네요.

짠!
음… 사실 제가 파자마 선택할 때 본 이미지는
이게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진짜 딱 처음에 왔을 때 엄청 당황했어요 ㅜ.ㅜ

페이지에서 봤을 땐 색깔이 좀 더 진하고
상큼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보이시나용
약간 이런 색깔?

재질은 괜찮아요!
사진에서 본 것보단 소재가 부드럽고 딱 떨어져서
핏도 예쁘고 편해요!

뭐 안 예쁘다는 게 아니라…
음 ㅎ 사진이랑 달라서 약간 당황했다?

어… 그리고 저기 동그라미 친 부분 보이시나요?
잘 안 보이려나…

엄청 조그마한 얼룩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건 뭐 한 번 빠니까 없어져서 괜찮았어요.

처음에 딱 왔을 때는 약간 실망을 했는데
사실 지금까지도 잘 입고 있습니다 크크

집에서만 있는데 뭐 어뗩니까

 

 

   결론   

   디자인 ⭐️
상품 ⭐️
        소재 ⭐️⭐️⭐️

(디자인) —> 사진과는 약간 다른 디자인과 색감
(상품) —> 얼룩 + 처음 왔을 때 냄새
(소재) —> 소재는 굿!! 빨래해도 안 망가지고 오래 입을 수 있음!




구러면 이렇게 파자마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파이가 되면 글씨나 형광펜도 수정해야 겠네요.


잘 때 파자마를 입고 자니까 확실히 좋더라구요.


파자마 = 삶의 질 상승템!!!!

여러분들도 꼭 맞는 파자마 찾으시길 바라요 ❤️
그럼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