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게으른 완벽주의자'들을 위한 목표 달성 100일/30일 <It's a Goal Tracker> 목표 달성 리스트!

안녕하세요~<(^-^)>

 

 

연초에 세운 계획들은 다들 이루고 있으신가요?

저는 의지가 부족해서인지 하다가 포기하고 다시 결심하고 이렇게 반복되더라구요.

 

 

 

이 의지를 시각화하여 행동하는 걸

확인이 가능하다면 내가 꾸준히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100일 목표' '100일 플래너'

계속 검색해 보다가 "Goal Tracker"를 알게 되었어요.

 

품명은  잇츠어골트래커-100일/30일 

제조사는  페이퍼리안 Paperian 

입니다!

 

 

It's a Goal Tracker. 100일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색상은 두 가지예요.

흰색 혹은 노란색

 

저는 습관을 만드는 데에도 유용할 거 같아

계속 쓰려고 두 가지 모두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이 가격이 파는 곳마다 상이해요.

 

저는 쿠팡으로 구매했는데, 네이버에도 검색하면 나오고

쿠팡도 배송비랑 이런 거 다 따져서

저는 하나 당 2,610원에 샀습니다.

배송비는 2,500원!

 

100일이랑 30일 가격이 같아서

상품 3개 (7,830) + 배송비 (2,500)

해서 총 10,330원 들었네요.

 

배송은 이틀 안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종이가 얇지 않고 빳빳해요.

손에 잘 안 베일 것 같은 용지!

 

이렇게 성취 그래프가 있어서 해낼 때마다 

표시를 하면 성취감과 함께 재미도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Reward 칸! 

 

저는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보상이 없으면 사실 목표 의식이 쉽게 생기지 않아서

시작하기 귀찮고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보상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거나 갖고 싶은 걸 설정해 두면

그걸 얻기 위해서라도 쉽게 포기하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을 거예요.

 

가령 갖고 싶었지만 비용이 많이 들어서 사기 부담스러운 것도

내가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이런 보상쯤은 괜찮아! 하고요.

 

꼭 그걸 위해서만은 아니지만 목표 달성에

재미를 붙일 수 있으니 말이죠!

 

크기는 100x180mm로 큰 사이즈는 아니고

다이어리에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

딱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100일습관을 만들거나 꾸준히 해야 성과가 나는 것들에 추천드리고,

30일은 100일까지는 아직 힘들고 그전에 먼저 맛보기로 해볼 만한?

혹은 장기로 가지 않아도 되는 목표들에 추천드려요!

 

 

It's a Goal Tracker. 30 일은 종류가 꽤 많았어요.

파스텔 색상과 다양한 배경으로 된 거랑!

 

저는 하늘색을 좋아해서 하늘로 샀는데,

 

핑크, 올리브, 민트, 피치오렌지

밤하늘, 해변의석양, 에메랄드바다, 핑크선셋, 스파클러

 

색상뿐만 아니라 배경도 예쁘더라구요.

촌스럽지 않고 감성을 자극하는 사진들!

 

그중 저는 해변의 석양이랑 밤하늘이 제일 예뻤는데

그 외에도 예쁜 배경이 많으니 나중에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규격은 똑같이 100X180mm입니다!

크기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편리해요.

 

디자인은 100일과 똑같아요.

 

내 목표를 쓰는 곳이 있고,

이 목표를 매일 할 건가 특정 요일마다 할 건가

그리고 성취 그래프와 보상까지!

 

다른 건 100일이냐 30일이냐 차이로

칸이 조금 커졌죠 ㅎㅎ

 

#GoalTracker

#for_a_better_me

 

더 나은 나를 위한 목표 달성 리스트.

 

혹여나 하루 정도 빠졌다고 좌절하지 말아요!

중요한 건 꾸준히 하는 거!

 

이 목표 달성도를 사용하면 그간 내가 노력해왔던 

날들을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쉽게 포기 않고 꾸준히 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처음으로 '건강' 관련 도서를 100권

읽는 걸로 시작해 봤습니다.

 

눈에 잘 띄게 옷장 앞에 붙여놨어요 ㅎㅎ

이렇게 붙여놓으니 잊지 않고 하루하루 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이루고 싶은 목표나 습관이 있다면

'잇츠어골트래커'를 추천합니다!

 

더 나은 나를 위해

내가 꿈꾸는 삶을 위해

모두 모두 파이팅!

 

 

 

목표 달성도에 붙일 원형 견출지 추천

▽▼

2022.03.02 - [분류 전체보기] - 다이소 원형 견출지 {다이어리용 기록용 업무용 스티커 추천}

 

다이소 원형 견출지 {다이어리용 기록용 업무용 스티커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๑•⌔•๑ ₎⸝♡ 오늘부터 개학 혹은 개강이죠? 코로나 때문에 맘껏 설레어하지 못해서 아쉬울 따름이에요. 그럼에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새학기가

springgenies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