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봄 향수 추천: 클린 블로썸 오데퍼퓸 ˙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향수가 너무 갖고 싶은데

올해는 아직 어울리는 향기를 찾지 못해서

작년에 썼던 향수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클린 블로썸 오데퍼퓸

 클린 블로썸 30ML 

 39,900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의 가격이며

메탈 공병도 증정해 줍니다.

 

오호... 

카카오톡 선물하기 박스로 포장이 돼서 오네요.

이중포장!

 

박스 예쁘지 않나요???

카카오톡을 상징하는 노랑색에다가

손잡이도 있구.

 

상품설명란에는 100% 백화점 정품이라고 상세되어 있어서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배송이 옵니다!

이렇게 보니까 3중 포장이네요 하하

 

클린향수는 올리브영에서도 유명하잖아요?

한때는 워너원이랑 콜라보도 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클린 상세설명을 살펴보면,

 

 클린은 비누의 깨끗함과 순수함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되었습니다. 

간결한 바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일상 속의 향기를 순수하고 특별하게 담아내어 클린 향수는 현재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회색 원통은 공병으로 향수가 30ml라 크진 않지만

그래도 가방이 작을 때나 들고 다니기 번거로울 때

공병으로 옮겨서 들고 다니면 편하겠네요.

 

저는 향수를 들고 다니진 않아서 공병을 사용하진 않았어요.

근데 향수 파는 곳 보면 공병도 추가로 구매해야 하던데

여기는 같이 줘서 좋은 것 같아요!

 

 

클린 블로썸 오데퍼퓸은

꽃이 피어나는 봄에 어울리는 향이며

플로럴 향으로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사용기한은 넉넉합니다.

그리고 30ml라 양이 적을까 봐 걱정하신다면

전혀~!

 

향수를 오래 쓰면 안 좋다고 들어서

1년마다 바꿔주는데

3분의 1도 못 쓴 것 같아요 크크...

 

제가 향수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그런데

매일 뿌리시는 분이면 적은 양이라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클린 향수 같은 라인으론

 

 클린 웜 코튼 

 클린 에어 EDP 

 클린 쿨 코튼 

 

요 정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찾아볼 수 있네요.

 


제가 사용한 바로는 향은 진짜 분홍색깔?

분홍색노랑을 더한 느낌!

에 잘 어울리는 향수예요.

 

풋풋한 느낌이 강하지만 성숙한 느낌이 잔잔하게 보이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번 봄 향수로

클린 블로썸 오데퍼퓸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에는 새로운 향수를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ฅ•ω•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