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item)

생일 선물 혹은 기념일 선물로 추천하는 '스톤헨지' 목걸이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여러분에게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받는 사람을 생각하며 선물을 고르는 시간은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

그래서 제가 생일 선물 혹은 기념일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스톤헨지 목걸이!

 

스톤헨지는 스와로브스키, 판도라와 함께

주얼리 브랜드 중에서 유명하죠.

 

저도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도 가지고 있는데요!

친구에게 저도 선물을 받아서 이렇게 리뷰를 씁니다.

 

제 단골 리뷰: 다이소,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받은 제품으로

[단독] 2022 NEW 스톤헨지 본사 정품 실버 베스트 주얼리 18종 택1 (A/S가능)

라는 제목으로 상품이 등록되어 있고,

 

가격은 28,900원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이거인데요!

 

스톤헨지의 제품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비싼 선물을 사기 부담스러운 학생들에게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스톤헨지 종이박스랑

스톤헨지 목걸이 + 통

교환 및 반품서

세 가지가 배송이 옵니다.

 

교환 혹은 반품을 원한다면 필수항목들을 작성해서

반품지주소로 상품을 보내면 되는 것 같네요.

 

분위기있게,,,

하얀 천쪼가리를 깔고,,,

 

선물하기 사이트에 18종이 있는데 제가 선택한 건 

17번 실버 목걸이 SC0810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유 두 번째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18종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점!

 

목걸이뿐만 아니라 귀걸이도 있고,

디자인도 정말 다양해요.

 

단점은 로즈골드 도금밖에 없다는 점!

로즈골드를 좋아한다면 상관없지만요.

 

목걸이함 안에도 이렇게 이중으로 비닐 포장이 돼서 옵니다.

보관할 때도 전 온 그대로 하고 있는데,

변색이 느리게 될려나요...?

 

예뿌지 않나요? ?

제가 사실 목걸이를 잘 끼고 다니진 않지만

예쁘게 나가고 싶을 땐 이 목걸이를 걸고 갑니다 ㅎㅎ

 

근데 또 단점이라면 단점인 게

중간에 저걸 모라고 부를까요...?

목걸이 알? 하여튼 목걸이 중심 저거!

저게 조금 작아요!

 

목에 차면 쪼그맣게 있습니다.

목걸이 줄도 그렇게 길지가 않아서

예쁘게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

 

이렇게 쓰고 보니까 음...

추천글보단 리뷰글이 됐네요 하하

 

높지 않은 가격의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가성비가 좋은 선물을 찾고 있다면!

비싼 선물하기 부담스러운 학생이라면!

목걸이를 선물해주고 싶다면!

 

추천을 합니다!

 

품질보증서도 같이 와요!

백화점 정품이라는 소리겠쬬

 

근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뭐

다 정품이라고 믿고 사는 편이에요.

 

[사용상 주의점]

착용후 화장품, 땀, 습기, 지문등의 이물질이 없도록 닦아서 폴리백에 보관하시면 변색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온도가 높은 곳이나 반대로 온도가 낮은 곳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소재에 따라 습기, 마찰 등에 의해 색이 빠지거나 변색될 수 있으므로 보관에 주의해 주십시오.

향수 또는 스프레이 사용시 주얼리에 닿지 않게 주의하여 주십시오.

 

[수선 규정]

주얼리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1회에 한하여 도금, 폴리싱, 땜, 큐빅 빠짐 등 기본수선에 한해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라 부속제작 및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근데 또 생각해보면 3만원이라는 금액이 적은 금액은 또 아니에요.

스톤헨지치고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

 

제가 전에 샀던 스톤헨지는 10만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해서 변색이 빨리 되거나

그런 느낌은 안 들었어요.

 

사용상 주의사항에 나온 것처럼 폴리백에 보관한다면

오래 사용 가능하니까요.

 

글 쓰다가 생각났는데 그 10만원 스톤헨지 목걸이

잃어버렸었네요 크...

목걸이를 안 껴서 잊고 있던...

 

여튼여튼!

생일선물 혹은 기념일 선물로 추천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