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

처음 먹어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리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ฅ•ω•ฅ)♡

 

오늘은 굽네치킨의 대표 치킨! 고추바사삭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인생 치킨이라고 해서 엄청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친구한테 고추바사삭 먹어보고 싶다고 한 적이 있었는데

친구가 평소에 고맙다며 기프티콘을 주더라구요..!!!! 

엄청난 감동 ,,

 

그래서 가격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고추바사삭+콜라] 18,000 원이랑

배달비 2,000 원 해서 20,000이 들었네요!

 

지금 미리 말합니다.

혹시나 고추바사삭을 시킬까 고민 중이라면 '당장' 주문하세요.

고민은 배달을 늦출 뿐...

 

안에 소스는 '굽네 마블링 소스' + '굽네 고블링 소스'

이렇게 두 개가 들어있네요!

 

이야아...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을 정도네요...

 

속살을 보여드리기 위해 조금 잘라냈습니다 

사진 찍고 난 뒤에 먹어 봤는데 굉장히 뭐랄까...

익숙한데 독특한 맛...?!

 

진짜 고추가 바사삭하네요

 

고블링 소스에 한번 찍어서 먹어보았씁니다

고블링 소스는 약간 나초 소스 맛이 나는 거 같아요.

살짝 매콤해서 고추 바사삭에 찍어 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져요!

저는 진짜 이 소스 강추입니다 ☆☆☆

 

마블링 소스에도 한번 찍어서 먹어보았씁니다

마블링 소스는 고블링 소스와는 확연히 다른 맛 같아요!

 

좀 더 치즈 맛이 강해서 단짠단짠 느낌으로 고블링 소스 찍어 먹다가

물리면 마블링 소스 찍어 먹으면 캬... 물리는 틈이 없어요.

 

계속 새롭게 맛있는 고추 바사삭 (feat. 마블링, 고블링 소스)

 

 

그럼 이렇게 굽네치킨의 best 메뉴 고추바사삭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