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

[삼첩분식] 떡볶이+맛감자+대패뽀끔밥+콘옥수수(서비스) Review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⁰▿⁰)◜
한동안 학교 시험 공부 때문에 글을 자주 못 썼네요 ㅠㅠ
종강 기념으로 요즘 인기 많은 '삼첩분식' 리뷰를 하겠습니다 ^3^






두구두구,,
종이 박스로 와서 뭔가 더 고급진 느낌,,?


다른 가게들이랑은 차별화된 마케팅..!!


종이박스 중간을 열면 이렇게~
첩첩이로 쌓여있네요 호호


제가 시킨 건
'감자폭탄떡볶이' + '대패뽀끔밥'
그리고 배달의 민족 리뷰 서비스로 주신 '콘치즈' 까지!


매운 걸 못 먹어서 쓰읍(1단계)로 시켰어요!
총 해서 배달료 빼면 14,900 이 들었네요 ㅎㅎ


짠짠!
포장을 다 뜯어봤슴니다
중간에 소스는 감자 찍어먹는 소스예요!!


감자폭탄떡볶이에 포함되어 있는
맛감자..!
이야,,이거 진짜 저기 보이는 노란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그냥 맛있습니다
진짜 저는 떡볶이보다 감자랑 저 소스가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강추강추


요렇게 감자 포장에 있는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 법!"
1. 식전 국물 한 입 먹기!
2.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기!
3. 마무리로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 먹기! (중요)


떡볶이!
비엔나 소세지랑 메추리알이 들어있고
저는 떡 선택에서 '떡 많이'로 선택했더니
오뎅이 진짜 별로 없더라고요!

둘 다 좋아하시는 분은 '반반'으로 선택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같이 시킨 '대패보끔밥' !!
곱창보끔밥 시키려다가 호불호가 갈린다고 해서
무난하게 대패보끔밥으로 시켰씁니당

5000원이면 가성비 괜찮은 거 같아요
맛도 맛있고 되게 푸짐해요!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콘치즈' !!
와,, 서비슨데 완전 푸짐하지 않나요???
맛도 진짜 짱!
떡볶이 먹다가 매울 때 한번씩 먹으면 굿굿


확대 샤샤샷!


떡이랑 오뎅!
오뎅은 되게 길어요!
떡볶이는 막 특출나게 맛있다는 아니고
무난무난하게 맜있는 거 같아요!
절대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 !


대패보끔밥을 한술 떠서 ~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

맛이 더 풍부해져서 맛있슴니다 ㅎㅎ헤


맛감자를 이렇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완전 JMT!!
존맛탱!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존맛탱!

둘다 찍어먹는 게 젤 맛있어요
와 진짜 소스는 넘버원,,,
너무 맛있어요


그럼 이렇게 '삼첩분식'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ᵕ·̮ᵕ )♡